본문 바로가기

[애니/정보] 주술회전 2기, 방영 정보

소이리코링 발행일 : 2023-07-10
반응형

주술회전 2기


애니메이션 주술회전 2기가 7월 7일 애니박스에서 방영을 시작했어요. 주술회전 2기는 회옥.옥절의 전반적인 이야기로 꿈 속이라는 연출로 고죠 사토루와 게토 스구루의 과거를 다뤘어요. 회옥.옥절 편 다음으로는 시부야 사변이 방영될 예정인데요, 국내에서는 애니박스와 애니원을 통해 방영예정이라고 해요.

 

주술회전 2기

 

감독: 고쇼조노 쇼타

원작: 아쿠타미 게게

장르: 능력자 배틀, 액션

제작: MAPPA

방영일: 2023.07.07 ~

방영시간: 01:00

화수: 23화 예정

방송국: 애니원, 애니맥스

 

주술회전 2기

 

주술회전 2기

 

주술회전 2기는 1기와, 극장판의 감독이었던 박성후 감독 대신 고쇼조노 쇼타 감독이 연출을 맡았어요. 고쇼조노 쇼타 감독은 박진감 넘치는 전투신을 잘 찍는다고 알려져 있죠.

 

그렇기 때문에 1기와, 극장판에 비해 압도적인 전투씬이 나올 거란 기대를 하게 됩니다. 캐릭터 소개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주술회전 2기

 

주술회전 2기는 고죠 사토루와 게토 스구루의 고등학교 시절을 볼 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매력적이에요. 2기에서 주목할점은 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이에요.

 

특히 아마나이 리코라는 캐릭터가 등장하는데, 이 캐릭터는 상당한 매력을 가진 캐릭터로 표현하고 있어요. 게토 스구루가 흑화 하는 계기가 되는 캐릭터 이기도 하죠.

 

주술회전 2기
주술회전2기

 

핵심 빌런으로 등장하는 후시구로 토우지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후시구로 메구미의 아버지랍니다. 고죠를 위기에 몰아넣는 역할과 고죠를 각성시킨 인물이라고 할 수 있어요. 

 

주술회전 2기
주술회전 2기

 

주술회전 2기

 

 

연속으로 2쿨로 기획이 되어서 회옥.옥철 편 방영 후 이어서 시부야 사변이 방송되는데요, 1쿨의 회옥.옥철이 과거 라면 2쿨은 현재의 이야기로 진행됩니다. 저는 시부야 사변은 만화로 보기에는 상당히 버거운 부분이었어요.

 

특히 충격적인 이야기가 많이 일어나는 에피소드이기도 하고, 많은 캐릭터가 죽거나 다치게 되죠.

왜 서로 죽고 죽여야 하는 사이가 되었을지, 기대가 되는 주술회전 2기입니다.

 

다른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애니/리뷰] 약속의 네버랜드 정보 리뷰

인간이 살아가기 위해 동물과 식물에게 하는 가장 기본적인 행위는 먹는 것이죠. 흔히 먹기 위해 기른다라고 표현할 만큼 인간은 최상위 포식자로 자리 잡고 있죠. 2019년 1분기에 등장한 약속의

soyricominimi2.tistory.com

 

 

[애니/리뷰] 2023년 2분기 최애의 아이 리뷰, 정보

2분기 애니메이션 중에 화제작을 꼽자면 단연 최애의 아이인데요. 일본어의 오시노코를 최대한 국내에 맞게 최애라고 번역해서 제목을 지었다고 하네요. 저는 만화책과 애니메이션을 둘 다 보

soyricominimi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