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노트] 고양이 기본 줄 노트 무료 다운, 속지 무료

소이리코링 발행일 : 2023-06-30
반응형

아무 생각 없이 아이패드로 낙서를 하다 보면 보관만 하기에는 아까운 경우가 있죠. 저는 그래서 주로 활용을 하려는 편인데 요즘 굿노트 속지 만드는 재미에 빠져 있어서 속지 그림으로 사용했어요. 최근 고양이 그림에 빠져 있어서 하루하루 고양이가 늘어가고 있어요. 가장 기본이 되는 줄 노트 필요하신 분들은 받아 가세요.

 

고양이 줄노트 기본 줄노트 속지 무료 굿노트
고양이 기본 줄노트 화이트

 

고양이 기본 줄노트 (5가지 컬러)

굿노트는 아이패트에서 많이 사용하는 앱 중에 하나죠. 저는 주로 굿노트, 키노트, 프로크리에이트를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어요.

특히 프로크리에이트로 낙서는 정말 최고예요.

막 그려도 프로그램이 예쁘게 그려주니 정말 기술의 발전은 좋은 겁니다.

그림을 잘 그리고 싶다는 마음으로 주로 낙서를 하는데 오늘은 고양이 그림을 그렸어요. 많이 흔한 고양이이지만 그래도 나름 귀엽다고 혼자 만족 중입니다. 이상한 고양이 일기를 작성하며 마치 내가 고양이 인 척해봅니다.

 

고양이
고양이 두마리

 

사실 처음엔 3마리였는데 한 마리의 얼굴이 마음에 들지 않아 두 마리가 되었죠.

디자인이 너무 심플해서 사용하실 분이 있을까 걱정은 되지만 사용하실 분들이 있으시다면 사용해 주세요. 키노트로 제작해서 무척 심플하답니다. 색상은 5가지 흰색, 분홍색, 미색, 연두색, 검은색이지만 실제 색상은 생각보다 많이 흐리고 어두운 편이에요.

저는 고양이 그림을 스티커로도 사용 중인데요 나름 스티커 놀이가 재밌어요.

공부하기 싫을 때는 따라 그리기도 하고! 그렇게 저는 공부가 멀어지죠.

 

(아래에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어요.)

 

고양이 기본 줄노트 흰색고양이 기본 줄노트 미색고양이 기본 줄노트 핑크고양이 기본 줄노트 연두색고양이 기본 줄노트 검은색
컬러 5종

5개의 색입니다. 색깔이 제가 적은 것보다는 많이 어두운 편이라 눈에 피로감은 덜해요.

이게 왜 핑크? 연두색? 하고 의문을 품을 수 있지만 처음에는 그 색이 맞았어요. 눈에 불편하지 않은 컬러로 조정하다 보니 색이 이름과 멀어진 건 비밀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연두색 같은 쑥색이 가장 쓰기가 편했어요.

 

다운로드하신 후 굿노트에서 불러오시면 손쉽게 사용가능해요.

열심히 공부해봅시다. 물론 저는 안할 것 같아요.

 

개인 사용은 마음껏 하셔도 되지만
상업적으로 이용과 배포는 안됩니다!!!

 

고양이기본줄노트1(white).pdf
0.18MB
고양이기본줄노트2(yellow).pdf
0.18MB
고양이기본줄노트3(pink).pdf
0.18MB
고양이기본줄노트4(green).pdf
0.18MB
고양이기본줄노트5(black).pdf
0.18MB

 

다른 귀여운 무료 속지는 이곳에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어요.

 

 

치카의일상공장 : 네이버 블로그

일상 속 작은 즐거움과 재미,정보를 공유합니다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